‘파이널 판타지 XV’ IP 담은 모바일 게임 
대작 모바일게임 6월중 출시 예고

Epic Action, LLC.(이하 에픽액션)은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론칭을 준비중인 대형 모바일게임 ‘파이널 판타지 XV : 새로운 제국’의 사전예약 이벤트가 곧 마감한다.

‘파이널 판타지 XV: 새로운 제국’은 스퀘어 에닉스 홀딩스의 ‘파이널 판타지 XV’ IP(지적재산권)를 가지고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6월 중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200개국 이상에 동시 서비스할 예정이다.

특히 ‘파이널 판타지 XV: 새로운 제국’은 언어가 다른 이용자들도 활발히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동시 통역 서비스 기능을 선보일 계획으로, 지금까지 유례가 없는 전세계인들이 함께 하는 초대형 판타지 세계를 여는 것이 목표다.

이를 위해 1,000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세계 어느 지역에서나 동시에 접속해도 안정적인 실시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서버 구축 등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파이널 판타지 XV: 새로운 제국’은 전세계 이용자들의 보다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서버간 이동과 경합을 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이널 판타지 XV: 새로운 제국’의 사전예약자 모집은 출시 전 까지며, 사전예약자에게는 아이템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이널 판타지 XV: 새로운 제국’ 사전 예약은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finalfantasyxv.co.kr)에서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앱스토어 이용자 누구나 제한없이 신청 가능하다. 게임은 무료게임으로 출시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