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홈페이지 통해 게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가능
다운로드 완료 시 ‘랜덤 영웅 케이스’ 전원 지급, SNS 공유 시 추첨으로 마블 굿즈 제공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오는 21일 공개 서비스에 앞서 마블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개발한 PC MOBA 게임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Marvel End Time Arena)’의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19일(월)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는 마블 유니버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마블 영웅들의 특징을 게임 내 완벽히 구현하여 다양한 캐릭터들의 전투를 실감나게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에서 마블의 다양한 영웅들은 레벨업을 통해 새로운 능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능력들을 결합하여 유저 취향에 맞는 다양한 방식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특히 영웅 성장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마블의 영웅들의 특성을 그대로 재현해 전략 요소를 강화해 MOBA 장르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스마일게이트는 공개 서비스 시작 당일 유저들의 원활한 접속과 쾌적한 게임환경을 이루기 위해 19일(월)부터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의 홈페이지에서 게임 클라이언트를 사전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21일 공개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과 공식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사전 다운로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전 다운로드 기간 중 클라이언트를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받은 유저 전원에게 ‘가모라’, ‘데어데블’, ‘블랙 팬서’, ‘스타로드’, ‘닥터 스트레인지’ 중 한 명을 무직위로 획득할 수 있는 ‘랜덤 영웅 케이스’를 지급한다. 또 유저 본인의 SNS에 클라이언트의 사전 다운로드 소식을 알릴 경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마블 프리미엄 레전드 기어 - 아이언맨 헬멧’을 선물한다.

한편,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arvel.endtimearen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