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콘텐츠 ‘총력전’ 업데이트 진행
국내 신규 서버 추가, 글로벌 주요국가 구글 피처드 선정
신규 및 복귀 이용자 이벤트로 풍성한 게임 아이템 제공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Aero Strike)>가 총력전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디포게임즈(대표 박세준)에서 개발한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현대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고 실감나는 비행 전투 액션을 담아낸 모바일 슈팅 게임이다.

특히, 현실감 높은 2.5D 그래픽으로 화려한 스킬을 연출했으며 ▲컨트롤로 승부를 하는 ‘에이스 모드’ ▲친구들과 협동작전이 가능한 ‘길드 레이드’ ▲다른 이용자와 경쟁하는 ‘랭킹전’ ▲이용자 간 대결이 가능한 ‘ 아레나전’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에 추가된 ‘총력전 콘텐츠’는 이용자들이 보유한 기체/드론을 이용하여 상위 스테이지 도달을 목표로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상급/중급/하급 3개 난이도로 분류되며, 난이도가 높을수록 공략 시 더 많은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게임 전반적인 편의성 및 밸런스가 한층 개선했고 국내 이용자 대상으로 신규 서버도 추가되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대상으로 기체, 게임머니, 진화 재료 등 3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한편,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전 세계 152개국을 대상으로 글로벌 서비스 중이며 지난 3월에 이어 오늘(16일) 한국 포함 미국, 일본 등 주요 국가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다시한번 선정, 인기 비행 슈팅게임으로 흥행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어로 스트라이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로 스트라이크>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aerostrike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