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적 그래픽-박진감 넘치는 전투 특징, 7월 5일부터 4일간 CBT 진행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16일(금),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개발사 피플러그, 대표 이재상)의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올 3분기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인 <로스트 하바나>는 감성적인 그래픽이 눈길을 사로잡는 게임으로, ‘하바나’ 행성의 영웅 ‘케이’, ‘레아’, ‘이레네’가 서로 대립하고 협력하며 악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로스트 하바나>의 비공개 테스트는 내달 5일(목)부터 4일간에 걸쳐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 희망자들은 7월 3일(월)까지 카카오게임(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738)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이번 테스트에서 공개되는 ‘모험’, ‘황금 고블린 던전’, ‘원로회의 마스터 감옥’, ‘월드 보스’ 등 다채로운 게임 모드를 즐기며, 매력적인 ‘영웅’ 및 ‘마스터’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전세를 한번에 뒤집을 수 있는 필살기 ‘하바나 스킬’과 스킬 구사의 자유도를 높인 ‘스킬 드래그 시스템’ 등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도 체험 가능하다.

카카오는 테스트 참가자들이 보다 재미 있게 <로스트 하바나>를 즐겨볼 수 있도록, ‘행동력’, ‘크리스탈’, ‘골드’, ‘연마석’, ‘강화 주문석’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매일 제공할 계획이다. 또, 테스트 기간 중 달성 레벨에 따라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아이템을 선물하고,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거쳐 문화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 밖에, 카카오게임 커뮤니티 ‘카페톡’ (https://playgame.kakao.com/havana/home)에서도 ‘원정대 인증샷 올리기’, ‘하바나로 삼행시 짓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려,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출시 후 ‘크리스탈’을 지급한다.

한편, <로스트 하바나>와 <음양사>를 통해 베타서비스를 시작한 '카페톡'은, 카카오게임의 강점인 소셜네트워크망을 적극 활용한 게임 전문 커뮤니티로서 이용자들에게 유익한 여러 기능을 탑재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 및 각종 이벤트, <로스트 하바나>에 대한 세부 정보는 카카오게임 커뮤니티 ‘카페톡’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