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등급의 한정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슬레이어 모드 네스트’ 등장
기존의 ‘폭염의 볼케이노 네스트’에 ‘헬’ 등급의 최상 난이도 도입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천하제일 용자 대회’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모드 ‘슬레이어 모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전했다.

‘슬레이어 모드’는 기존의 네스트인 ‘역습의 만티코어 네스트’ 및 ‘돌아온 아크비숍 네스트’, ‘다이달로스 네스트’에 적용 가능한 신규 모드다. 총 3개의 난이도로 나누어져 있고, 각 관문마다 등장하는 보스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스펙이 맞는 난이도와 관문을 선택해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각 관문 보스를 처치할 경우, 슬레이어 모드에서만 얻을 수 있는 레전드 등급의 아이템 ‘전용 슬레이어 장비’와 ‘강화의 망치’, ‘슬레이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더불어 지난 업데이트에서 첫 선을 보인 신규 던전 ‘폭염의 볼케이노 네스트’에 ‘헬’ 등급의 최상 난이도를 추가했다. 또, 용옥 아이템 습득 및 진화에 활용 가능한 ‘네스트 포인트’와 ‘유니크 등급의 악세서리’를 습득할 수 있는 특수 던전 ‘93레벨 한계돌파 네스트’도 함께 공개했다. 해당 던전은 일주일 주기로 각 1회씩 클리어 가능하다.

이 밖에도 ‘95레벨 용옥’과 ‘95레벨 악세서리’, ‘95레전드 장비’ 제작을 추가하고, 일부 직업의 밸런스를 개선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천하제일 용자 대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대회는 93레벨의 유저에 한해 최대 4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차례대로 등장하는 괴물들과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환룡의 역린’, ‘매직 탈리스만’, ‘강화문장 플레이트’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7월 6일까지 접속 일수에 따라 ‘판도라 박스’와 ‘큐브주머니’, ‘여신의 근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www.dragonne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