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00만명 팔로워 모델 ‘당언’의 ‘바람의전사’, 5월 23일(화) 오후 2시 오픈
파격 3단 변신 시스템, 베팅형 PVP 토너먼트, 24시간 보스 출현
정식오픈 기념 풍성한 이벤트 실시, '게이밍 노트북' '기프트카드' 경품 지급

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신개념 판타지 웹MMORPG <바람의전사>의 정식 오픈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23일(화) 오후 2시부터 시작 한다고 밝혔다.

<바람의전사>는 파격적인 3단 변신 시스템과 웅장한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3개국간 혈맹 연합 대규모 전쟁, 베팅 형식의 토너먼트 영웅전 및 땅 따먹기 영토 점령 국가전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전투모드를 가진 게임으로 2017년 현재 많은 중국 유명 게임 포털에서 꾸준한 흥행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생동감 넘치는 압도적인 그래픽과 300레벨 규모로 펼쳐지는 개인, 혈맹, 국가, 서버의 방대한 컨텐츠는 지난 테스트시 재방문율 70%를 넘기며 한국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바람의전사>는 이번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현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게이밍 노트북' 'GIFT카드' '문화상품권' ‘황금’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 될 예정이다.

봄날소프트의 정현철 PM은 "일년에 한 두개 정도 나오는 트렌드를 이끄는 고퀄리티 대작 웹게임 중의 하나” 라며, “유명세 만큼 업데이트 양도 역대급 수준이어서 많은 기대가 된다"라고 밝혔다.

<바람의전사> 정식 오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j.bom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