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포털360 웹게임 랭킹1위 바람의전사, 봄날소프트 통해 서비스 예정
25일 체인징 레볼루션 웹MMORPG <바람의전사> 공식 사전 모집 실시  
사전모집 이벤트, 신라 조선 롯데 호텔 뷔페 식사권, 게임 머니 및 아이템 지급

(주)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자사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판타지 웹MMORPG <바람의전사> 사전모집을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바람의전사>는 360, YY, QQ, 등 중국 대표 게임포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오랫동안 웹게임 최상위 랭킹을 차지하고 있는 인기 작품으로, 많은 게임 수상내역을 비롯하여 SNS 5,400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중국 최고 여배우 당언(탕옌)이 직접 모델로 나서며 확실한 대세로 자리잡았다.

특히 <바람의전사>는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강화 및 변신 시스템, 애니메이션을 플레이하는 듯한 고퀄리티 그래픽, 방대한 세계관, 빠르고 가벼운 구동 시스템, 완성도 높은 디테일, 꾸준한 업데이트 등 탄탄한 게임성이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사전모집을 기념하여 <바람의전사>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가입 참여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국내 베스트3 호텔 뷔페로 손꼽히는 신라, 조선, 롯데 호텔의 고급 뷔페 식사권을 1인 2매씩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와 함께, 정식오픈시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 및 100황금(귀속)을 100% 증정한다.

봄날소프트 정현철PM은 "게임의 완성도가 높고 업데이트 양도 상당하다. 다양한 수상경력 중 유저들로부터 최고 인기상에 선정 될 만큼 재미는 확실히 검증된 게임”이라며, "금번 사전모집 이벤트에 적극 참여하시어 푸짐한 경품 혜택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전사> 홈페이지(http://bj.bom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