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이 가장 기다렸던 PVP 전장 ‘영지전’ 신설
커뮤니티의 핵심 ‘약혼 및 결혼 시스템’ 새롭게 오픈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의 ‘인생온라인’이 런칭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다음주 27일(목)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커뮤니티를 통해 수렴된 유저들의 의견을 중심으로 이뤄진다. 우선 60레벨 이상의 문파원이 참여할 수 있는 PVP 전장 ‘영지전’이 새롭게 오픈 된다. 전장에서 다른 문파의 영토깃발을 공격하여 영토를 차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영토전에 참여한 문파원은 공헌도와 깃발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영토를 많이 점령할수록 인생 최고의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신화장비고서’를 받을 수도 있으며, 한 문파당 하루 최대 2회까지 영토획득이 가능하다.

커뮤니티의 핵심이라 불릴 수 있는 ‘약혼 및 결혼 시스템’도 도입된다. 75레벨 이상부터 성별이 다른 두 캐릭터가 약혼을 진행할 수 있고 약혼에 대한 보상으로 약혼반지 콘텐츠가 추가로 오픈 된다. 약혼반지는 각종 이벤트를 통해 승급할 수 있으며 이는 캐릭터의 전투력에도 영향을 미친다. 약혼이나 결혼한 유저는 연회 개최도 가능하다. 연회예약에 성공하면 개최자뿐만 아니라 연회에 참여한 다른 유저들도 대량의 반지승급재료를 받을 수 있고, 연회는 약 15분 정도 지속된다.

또 미니게임 ‘판관안내’도 선보인다. 매일 최대 5번까지 주사위를 굴릴 기회가 주어지고 주사위에 나온 수만큼 칸을 이동하는 게임이다. 일정 칸수마다 최고의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신화장비고서’와 각종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 캐릭터의 전투를 도와주는 미호의 탈것 시스템인 ‘환수’콘텐츠와 외형과 달리 전투에 큰 도움이 되는 정령의 ‘정령스킨’이 신규로 오픈 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12일(금)까지 스페셜하고 럭키한 아이템 패키지를 판매하는데, 해당 기간 동안 초보자영웅패키지를 구입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특별 상품을 추가로 준다. 또 5월 2일(화)까지 문파레벨을 달성하고 이미지게시판에 인증샷을 남기는 문주 및 문파원에게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고, 해당 기간 동안 누적 24시간 플레이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천원을 선물한다.

핫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5월 4일(목)까지 매일 공지사항을 통해 이벤트 상품과 시간을 안내하고, 50레벨 이상의 유저에게 제한 없이 특별하고도 따뜻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유저들이 가장 기다렸던 PVP시스템과 커뮤니티의 핵심 콘텐츠인 결혼시스템이 오픈 되어 인생온라인 유저들에게 큰 만족을 드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안정적인 서비스와 유저들이 원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로 오랫동안 ‘인생온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생온라인’은 지난 13일(목)에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무협 판타지 배경의 웹RPG게임이다. 깔끔한 그래픽과 긴장감 있는 타격감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로 런칭 초기부터 유저들에게 긍정적인 호응을 얻었다. 주요 콘텐츠로는 여섯 가지 직업을 입맛대로 변경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육도’시스템과 많은 유저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협동하여 진행하는 문파시스템 ‘보스레이드’를 꼽을 수 있는데, 신선하고 새롭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다가오는 4월 27일(목) 오후에 진행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생온라인 홈페이지(http://ins.noxgam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