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지나인(대표 정영훈)  은, 새로운 해양 액션 MMORPG ‘해적리그’의 19일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해적리그'는 모바일 최초 해상전 기반 MMORPG다. 이 게임은 실시간 해상전과 더불어 캐릭터를 컨트롤 하며 상대를 물리치는 ARPG 스타일의 백병전 시스템 도입하여 게임 플레이의 다양성, 액션감을 극대화 했다.

함선의 외형을 변경하고 꾸밀 수 있는 커스텀 기능을 지원하여 개성을 뽐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수십 여종의 개성 넘치는 해적 영웅을 동료로 영입하고 성장시켜 해적단을 운영할 수 있다.

길드, 파티 등 각종 커뮤니티를 강화한 컨텐츠를 기반으로 크라켄 같은 괴수나 유령선 같은 RIAD BOSS 몬스터를 상대하는 등의 다양한 게임 요소도 갖추고 있다.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해적리그’는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모두 증정하고, 이와 함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토어 3,000원 할인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스튜디오지나인 측은 "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에서 진행된 공개 테스트에서 참가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과 건의 사항 등을 적극 반영해 개선 작업 후 5월 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 해적리그 (Pirates League)' 사전예약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piratesleague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 : http://onesto.re/Bzi8hH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