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티게임즈, 첫 번째 모바일 MMORPG ‘알피저스’ 구글플레이 피처드 선정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시스템에 다양한 전투 콘텐츠 마련…초보 유저부터 코어 유저까지 사로잡아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차트 3위 등극…탁월한 게임성 인정받으며 출시 직후부터 인기 최고조

㈜조이티게임즈는 자사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첫 번째 모바일 MMORPG ‘알피저스(RPGERS)’가 구글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알피저스’는 누구나 쉽게 즐기는 판타지 MMORPG를 지향하고 있다. 게임을 잘 몰라도 한 번의 터치만으로 시원하게 터지는 광역 스킬, 신마를 소환하여 적들을 한 번에 처치할 수 있는 ‘신마 소환 스킬’은 초보자도 쉽게 전투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 

수많은 전투 시스템도 ‘알피저스’가 자랑하는 요소이다. 1 vs 1 결투장부터 3 vs 3, 5 vs 5 전투 시스템,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단체전까지 마련해 입맛에 맞춰 선택하고 즐길 수 있다. 또한, 길드동맹과 길드호송, 길드연회, 마왕강림 등 8종의 길드 시스템으로 함께 하는 재미를 배가했다. 

‘알피저스’는 홍보모델로 1세대 래퍼 ‘미료’와 ‘매니악’을 선정한 바 있다. 강렬하지만 시원시원한 이미지를 보유한 두 홍보모델과 다양한 전투 콘텐츠, 시원한 스킬 이팩트가 강점인 게임 콘셉트가 잘 들어맞아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켰고, 출시 직후에는 신규 서버를 긴급 증설하기도 했다. 

구글플레이 피처드에도 선정되며 게임성까지 인정받은 ‘알피저스’는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3위에 등극하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조이티게임즈 관계자는 “알피저스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린다. 빠르게 늘어나는 유저 유입에 보다 쾌적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고자 서버 추가 등을 빠르게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 더욱 큰 재미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rpgersmmo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