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6일부터 9일까지 콘텐츠 및 서비스 안정성 점검 위한 테스트 실시
4월 2일까지 테스터 모집, 지난 1차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참여 권한 부여
‘타이탄폴 한정판 피규어’, ‘PS4 Pro VR 패키지’ 등 풍성한 경품 지급 이벤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23일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 및 리스폰엔터테인먼트(Respawn Entertainment)와 제휴를 맺고 개발 중인 온라인 대전게임 ‘타이탄폴™ 온라인(Titanfall™ Online)’의 테크니컬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테스트는 4월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게임 콘텐츠 및 서비스 안정성 점검이 진행되며, 지난해 12월 프론티어 테스트 때 확인된 용량 문제와 게임 내에서의 튕김 현상에 대한 개선 검증을 주목적으로 한다.

넥슨은 4월 2일까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http://tfo.nexon.com)를 통해 테스터를 사전 모집하며, 모바일로도 접수를 진행한다. 지난 프론티어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신청 즉시 이번 테스트 참여 권한을 부여하며, 친구 초대 쿠폰(2매)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테스트 기간 중 특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정해진 게임모드를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타이탄폴™ 한정판 피규어’, ‘플레이스테이션4 Pro VR 패키지’, ‘LG 커브드 모니터 34인치’, ‘지포스 1060 그래픽카드’ 등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응모권’을 지급한다.

‘타이탄폴™ 온라인’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지티 오동수 디렉터는 “지난 프론티어 테스트에서 안정성 이슈로 타이탄폴™ 온라인의 매력을 온전히 전달하지 못한 것에 아쉬움이 있었다”며 “이번 테크니컬 테스트에서는 한층 안정화된 게임 환경에서 콘텐츠 본연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타이탄폴™ 온라인’ 테크니컬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탄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tfo.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