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토)~26일(일) 진행, 트위치TV로 본선 생중계 예정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23일(목), 3월 ‘아르샤의 창’ 이벤트의 개최를 예고했다.

‘아르샤의 창’ 이벤트는 <검은사막> 내 팀 대전 콘텐츠 ‘아르샤의 창’에서 최고수를 가리기 위한 토너먼트 방식의 대회로, 올 1월부터 한 달에 한번씩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열리고 있다.

이번 ‘아르샤의 창’ 이벤트는 2대2 팀 대결로 진행된다. 이달 19일(일)까지 팀을 구성해 참가 신청을 마친 이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대진표와 상세 경기 일정을 확인한 뒤, 25일(토) 정오에 시작되는 예선에 참여해야 한다.

예선을 통과하는 총 8개 팀은 본선으로 진출해, 26일(일) 낮 12시부터 8강 토너먼트를 치르게 된다. 특히, 본선은 게임 방송 플랫폼 ‘트위치TV’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생중계를 통해 특별 캐스터와 해설자가 전하는 박진감 넘치는 승부의 현장을 만나볼 수 있다.

<검은사막>은 이번 대회 우승 팀에게 ‘모바일 문화 상품권 20만원’과 각 직업 별 ‘아르샤의 각성 무기(60일)’, 칭호 등을 선물하고, 준우승, 4강, 8강 진출 팀에 따라 문화 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차등 지급할 계획이다.

‘아르샤의 창’ 이벤트와 <검은사막>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은 내달 13일(목)까지 전체 이용자를 초보, 기존 모험가로 구분해, 가문 내 명성 포인트에 따른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플레이 타임 1시간’ 도전 과제를 달성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보상을 증정한다.

2016년 3월 북미-유럽 서비스를 시작한 <검은사막>은 북미 최대 게임사이트 'MMORPG 닷컴' 내 1년간 최고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으며, ‘MMORPG닷컴’이 뽑은 ‘게임스컴 2016 어워드’에서 최고의 MMORPG와 최고의 부스로 선정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