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벚꽃 배경, 가구 공방 등 게임 내 추가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봄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검은사막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만개한 벚꽃으로 게임 내 곳곳을 꾸미고, ‘싱그러운 플로린 마을’에 새로운 ‘가구 공방’도 추가해 다양한 가구를 제작할 수 있게 했다.

그리고 <검은사막>은 이용자들이 원하는 장비를 보다 쉽게 가질 수 있도록 초보, 복귀, 기존 이용자에 따라 ‘잠재력 돌파 유형’을 분리했으며, 캐릭터의 목소리를 이용자 각각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음성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새로운 항해술 도전 과제’ 및 ‘전문 항해복’ 등도 선보여 즐거움을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봄 맞이 벚꽃 사진전’ 이벤트를 이달 30일(목)까지 진행한다. 자신의 캐릭터와 게임 내 벚꽃 나무가 함께 나온 스크린샷을 찍은 뒤, 공식 홈페이지 ‘미디어 게시판’에 등록하는 이용자들 중 일부 인원을 뽑아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검은사막>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은 이달 9일(목) 시작한 신학기 맞이 대규모 프로모션 ‘모험가 사관학교 시즌 2, 청춘로드 캠페인’을 통해, 전체 이용자를 누적 플레이 타임 24시간 미만의 신규 모험가, 지난 2월 7일(화) 이후 접속한 적이 없는 복귀 모험가, 꾸준히 게임을 즐겨온 기존 모험가 등으로 구분해 파격적인 혜택을 선물하고 있다.

2016년 3월 북미-유럽 서비스를 시작한 <검은사막>은 북미 최대 게임사이트 'MMORPG 닷컴' 내 1년간 최고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으며, ‘MMORPG닷컴’이 뽑은 ‘게임스컴 2016 어워드’에서 최고의 MMORPG와 최고의 부스로 선정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