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수), 신규 진화용병 ‘트레져헌터’ 등장
진화를 통해 강력한 중거리 공격 가능
봄 맞이 다양한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5일) 진화용병 ‘트레져헌터’를 공개했다.

용병 ‘트레져헌터’는 끝없는 모험을 도전하는 탐험가로 거친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해 최적화된 다양한 공격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원거리 무기인 샷건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용병이다.

먼저, 1차 진화 시 구르기 기능이 추가되고, 2차 진화 시 기본 타격 데미지 증가는 물론, 각종 특별 발사 기술과 무기 스킬의 효과가 상향된다.

여기에 궁극 진화를 하면 최대 총알수가 늘어나며, 특별공격의 2연사도 가능해진다.

<로스트사가>는 봄을 맞이해 오늘(15일)부터 22일(수)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 10분 마다 ‘모란’을 지급하며, 전투 시간 10분 달성 시 ‘염색 캡슐’, ‘피부 캡슐’, ‘얼굴 캡슐’, ‘머리 캡슐’ 총 4종을 선물하고 이후 전투 시간 10분 추가 달성 시 ‘모란’ 2개를 제공한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에 따라 더욱 많은 ‘모란’을 얻을 수 있다. ‘모란’은 이벤트샵에서 사용 가능하며 ‘K의 고급메달상자’, ‘스페셜 메달 합성기 뽑기’, ‘왕대박 돈주머니’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주말 동안 오픈 되는 비밀상점을 통해 ‘레어용병 소환서’와 ‘유니크 장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 www.lostsaga.com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