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팡 for Kakao', 안정화 작업을 마치고 정식 출시
새로운 진행 방식,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게임이 특징

(주)블루몽키즈(대표 이주엽, 최진영)는 감성 퍼즐 게임 '오션팡 for Kakao'가 약 한 달간의 안정화 작업을 마친 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션팡 for Kakao'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친숙한 3매치 퍼즐 게임으로 아기자기한 카툰 스타일의 그래픽이 특징이다. 또한 '오션팡 for Kakao'는 인어 공주가 오염된 바다에서 물고기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로 한 편의 감성 동화와 같은 게임이다.

‘오션팡 for Kakao'는 하나의 레벨에 3가지의 게임 모드가 존재하는 독특한 게임 진행 방식을 가지고 있다. 각 모드를 완료할 때마다 소라를 수집하고, 일정 수의 소라를 모으면 코인을 받을 수 있는 보너스 레벨을 진행할 수 있다. 물론 하나의 모드만 완료해도 다음 레벨의 진행이 가능해 유저들은 각자 나름의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오션팡 for Kakao'는 정식 출시와 함께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후에도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션팡 for Kakao’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oceanpang) 및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oceanpang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