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로소프트(주)(대표 김창우)는 본격 공주 구출 모바일 RPG <프린세스 테이큰>을 23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 했다.

<프린세스 테이큰>은 <킹덤 와치>라는 이름으로 (재)게임인재단(이사장 조계현)이 시상하는 13회 힘내라! 게임인상을 수상하는 등 신선한 게임 플레이 방식으로 주목 받아 왔다.

<프린세스 테이큰>은 속도감 넘치는 횡스크롤 방식을 통해 전투 본연의 쾌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다양한 유닛 조합을 통한 전투모드와 대전모드(PvP, 이용자 간 전투) 등 이용자들에게 지금까지 보지 못한 신선한 플레이 감각을 선사한다.

또한 ▲용사, 병사, 환수 등 3종의 유닛 조합 전투 ▲충원 전투, 돌진 전투 등 2가지 특징적인 전투모드를 제공하며 ▲밀어뜨리기, 갇혀 싸우기, 성부수기 3종의 대전모드 등 풍성한 콘텐츠도 갖춰, 새롭고 신선한 플레이 방식의 게임을 찾아온 게이머들에게 환영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씨에로소프트는 원스토어 정식 론칭을 기념해 공식카페와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사한다.

10, 20, 30레벨 달성시 각각 용사 소환권 및 다이아 1,000개 등 파격적인 게임 내 보상이 선사되며, 아레나 랭킹 중 특정 번호의 랭킹 유저에게는 다이아 100개가 제공되는 행운을 선사한다. 또 게임 이용자들이 공식 카페를 방문 시 쿠폰 등록을 통해 다이아, 장비, 강화석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기도 한다.

김창우 씨에로소프트 대표는 “이 게임의 키워드는 ‘속도감’ 이라고 할 수 있다” 며 “빠른 게임 진행 덕분에 게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 조합 들을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또 <프린세스 테이큰> 본연의 깊이 있고 다채로운 전투의 다양성을 맛볼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프린세스 테이큰>은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09476)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과 개발사와의 소통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rincesstake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