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4종 출시되는 희귀 장르, 웹전략 ‘대전략온라인’ 정식 서비스 
‘다른 사람과 같이 하는 공성전의 협력 플레이가 꿀잼’ 평가
정식서비스 기념, 황금 뿌리는 이벤트 등 ‘총 5종의 대형 이벤트’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의 게임포털 팡게임에서 웹전략게임 '대전략온라인'의 정식서비스를 금일(21일)부터 시작한다.

'대전략온라인'은 실시간 상황에 맞춰 병사를 출전시키고 관련 스킬을 사용하는 전략적인 요소와 위, 촉, 오 나라별 유저들이 힘을 합쳐 공성전을 치르는 협동 요소가 강조된 리얼타임 웹전략시뮬레이션(RTS)이다.

이 작품은 지난 14일부터 3일간 진행된 사전 테스트에서 "다른 어떤 게임보다 전략적이고 스피디한 게임", " 병력이 줄 때마다 병사들이 쓰러지며 사라지는 등 섬세한 표현이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게임", "다른 사람과 협동해서 같이 하는 공성전의 협력 플레이가 꿀잼" 등의 평을 얻었다.

팡게임 ‘대전략온라인’ 담당자는 "보다 많은 유저가 공성전에 참여, 협력의 재미를 함께 느꼈으면 좋겠다"며 "보다 흥미로운 공성전을 위해, 게임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팡게임은 2월 21일(화)부터 3월 6일(월)까지 2주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모든 유저에게 은화 1만개와 식량 5천 개, 미주 20개를 지급하고, 국가별 상위랭커 3명에게는 합산 4,800개의 황금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25레벨과 누적전공 30만을 달성하면 100황금과 100 병법서를 추첨을 통해 각각 100명에게 지급한다. 한편, VIP 3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은화와 식량, 대리석 세트를 지급하고, 사전등록과 CBT, OBT를 모두 참여한 유저에게는 푸짐한 황금 상품을 지급한다.

실시간 웹전략 '대전략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goo.gl/d0bDy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