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엔터테인먼트, 실시간 대전 모바일 슈팅 게임 ‘슈팅파이터’ 게임 영상 공개
공개된 영상 통해 배틀로얄, 거점 점령전과 같은 매력적 콘텐츠 확인 가능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희귀 캐릭터 조각과 보석 200개 지급 예정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는 자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실시간 대전 모바일 슈팅 게임 ‘슈팅파이터’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개성 만점의 다양한 캐릭터로 누구나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슈팅파이터’는 모바일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유저간 실시간 대전을 통해 PC 온라인 게임에서나 즐길 수 있었던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에 공개된 ‘슈팅파이터’의 게임 플레이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la8m88uQcLU)은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핵심 콘텐츠와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고 있어 유저들의 플레이 욕구를 증폭시키고 있다.

영상으로 확인 가능한 ‘슈팅파이터’의 멀티 플레이 콘텐츠로는 최후의 1인을 가리는 ‘배틀로얄’과 팀끼리 경쟁하며 거점을 점령하는 ‘거점 점령전’이 있다. 또한 이 외에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친구와 함께하기’ 모드도 제공할 예정이다.

‘슈팅파이터’의 최재원 PD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슈팅파이터의 매력을 영상에 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며, “영상으로 보는 것보다 직접 플레이하는 것이 훨씬 더 재미있는 게임이 되도록 모든 관계자들이 힘을 쏟고 있다. 모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내놓을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슈팅파이터’는 사전등록을 한 안드로이드 유저 전원에게 핑크락 수지 캐릭터 조각 10개와 보석 200개를 게임 출시 후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azyshoot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http://shootingfighter.rha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