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 코리아, 신작 모바일 MMORPG '아우라킹덤' 감성 티저 이미지 공개
전세계 1,800만 유저를 통해 검증된 온라인 MMORPG 아우라킹덤, 모바일 버젼 출시 확정
조만간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 실시 계획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 코리아)가 액션 교감 판타지 <아우라킹덤> 모바일 버젼 출시 확정을 기념하며, 감성 티저 이미지 2종을 공개했다고 오늘(17일) 밝혔다.

엑스레전드 코리아는 대만 최대 게임 기업인 엑스레전드의 한국 지사이며, 지난2014년에 설립되어 온라인 MMORPG 아우라킹덤과 아스트라를 출시한 바 있다. 또한, 2016년에는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확장하며, 지난해 4월 모바일 전략RPG ‘전국쟁패’를 출시 하였으며, 이번에 두번째 라인업으로 '아우라킹덤' 모바일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가 확정된 '아우라킹덤' 모바일은 전세계 1,800만 유저가 즐기고 있는 온라인 MMORPG 아우라킹덤의 모바일 버젼으로, 전작의 RPG 시스템과 풍부한 아케이드 게임 요소, 2D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쉬운 조작과 게임 플레이를 적용하였으며, 특히 지난해 4분기 대만, 홍콩에서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액션 교감 판타지'라는 슬로건 아래 '나만의 수호신, 가디언'과의 교감을 주제로한 감성적인 느낌의 컨셉을 엿볼 수 있다.

엑스레전드 코리아 김진국 대표는 "대만, 홍콩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는 ‘아우라킹덤’ 모바일을 한국에서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조만간 티저 사이트를 통해 비공개 테스트 및 향후 서비스 일정을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