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드라마 ‘도깨비’ 제작사와 제휴 통해 <아이러브니키> 콜라보레이션 세트의상 제작
22일까지 사전예약 진행…사전예약자 전원 ‘저승사자 세트의상’ 지급 
24일 업데이트 이후 콜라보레이션 세트의상 3종 공개 예정

카카오와 ㈜파티게임즈가 공동 서비스하는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이하 아이러브니키)에서 화제의 드라마 ‘도깨비’를 만날 수 있게 됐다.

파티게임즈는 tvN 드라마 ‘도깨비’의 제작사인 ‘화앤담픽처스’와 제휴를 통해 극 중 주인공들의 대표 의상을 게임 내 패션 아이템으로 구현한다고 밝혔다. ‘도깨비’ 콜라보레이션 세트의상은 22일까지 사전예약을 받은 후, 24일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의상은 ‘김신 세트의상’과 ‘저승사자 세트의상’, ‘지은탁 세트의상’ 세 가지다. 주인공 ‘김신’의 장군 시절 의상인 ‘김신 세트의상’은 무사 헤어 스타일과 갑옷, 검 등 드라마와 매우 유사하게 제작됐다. ‘저승사자 세트의상’도 드라마와 동일하게 모자와 재킷, 명부 등으로 구성됐으며, ‘지은탁 세트의상’에서는 교복과 레드 목도리 등 여 주인공의 대표 패션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저승사자 세트의상’과 게임 내 재화인 ‘60하트’, ‘100루비’를 지급한다. 사전예약 내용을 카카오톡을 통해 공유하면 횟수에 따라 ▲’3000골드’(1회) ▲’30하트’(3회) ▲’10스타코인’(5회)을 추가 제공한다.

이외 <아이러브니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도 ‘모모인형’, ‘도깨비인형’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티게임즈 측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여성 유저들의 전폭적 지지를 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과 신선한 소재로 인기 고공행진 중인 드라마가 만났다는 데 의의가 있다”며, “콜라보레이션 의상이 기존 게임 유저들에게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며, ‘도깨비’ 시청자에게는 드라마의 감동을 게임으로 이어나갈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러브니키> 게임 내에서 사전예약(https://goo.gl/PSQBrO)을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lovenikki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