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목) 새해 첫 업데이트 통해 마검사 초극 ‘파천검마’ 등장
떡국 모아 아이템 받자! 새해맞이 캐릭터 육성 지원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 진행 중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12일(목) 새해 첫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마검사의 초극 ‘파천검마’를 추가했다.

‘초극’은 각성을 초월해 해당 캐릭터의 완성형에 더욱 다가갈 수 있게 되는 신규 성장 시스템으로, 70레벨 캐릭터가 초극 퀘스트를 완료하면 전직 명이 변경되고 전용 컷신과 새로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초극은 마검사의 초극 ‘파천검마’로, 지난 겨울 업데이트에서 선보인 격투가의 초극 ‘천도성황’, ‘흑마대제’에 이은 두 번째 초극이다. 초극을 통해 진정한 마검의 주인으로 거듭난다는 컨셉에 맞게 자유자재로 마검을 다루는 마검사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12일(목) 점검 후부터 2월 2일(목)까지 보스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떡국’을 모아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해 주는 새해 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떡국의 개수에 따라 황혼 장비 상자와 강화 파괴 방지 퓨즈,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15레벨 이상의 모든 캐릭터를 대상으로 성장 지원 이벤트가 진행되어, 매일 접속만 해도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 상자를 지급하고 아바타와 무기를 지원한다.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만 레벨 달성에 필요한 전설 장비 아이템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한 파천검마를 위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15레벨부터 69레벨의 마검사 캐릭터로 직접 설정한 목표 레벨을 달성하면 해당 레벨에 따라 아바타 세트, 무기 아바타, 펫 등 꼭 필요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만 레벨 마검사 캐릭터라면 접속만 해도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고, 초극을 진행하면 칭호를 얻을 수 있다.

<크리티카>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련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