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이카루스’, 오는 28일 업데이트 앞서 신규 월드 ‘투림란’ 사전 공개!
신규 던전 및 유저들이 직접 기획한 펠로우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로 기대감 UP!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2016년 대미를 장식할 신규 월드 ‘투림란’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금일 공개한 티저 페이지를 통해 ‘투림란’에 대한 일부 내용이 사전 공개됐다. 특히 월드 원화 및 보스 몬스터, 신규 펠로우 이미지 등이 공개되어 새롭게 선보일 신규 월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투림란’은 열대 우림을 배경으로 한 고대 곤충왕국 콘셉트의 신규 월드로 오는 28일(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던전, 신규 전설 장비 세트를 새롭게 즐길 수 있으며, 유저들의 참여로 이루어진 펠로우 공모전 수상작 ‘영월의 스피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7일(화)까지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투림란’ 대표 펠로우인 ‘금빛의 타리안’와 신규 월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수)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노우맨에게 구입한 산타양말을 모아 ‘재회의 눈사람 소환서’와 교환할 수 있으며, 소환서를 통해 등장한 눈사람을 사냥해 알사스의 장비 상자 등 고급 보상이 담긴 ‘기다림의 행운상자’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음달 4일(수)까지 스페셜 던전 유령의 집 시즌2 ‘나홀로 유령의 집’을 개장한다. 매일 던전에 등장하는 최종 보스 눈사람 올라푸를 사냥하고 획득한 소탕 인증서를 모아 기념 부스터, 재련석 행운상자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부스트 서버 ‘토르카이’에 이어 올해 마지막 업데이트로 신규 월드 ‘투림란’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신규 던전, 신규 펠로우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오니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는 사전등록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카루스’의 신규 월드 ‘투림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저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event/20161214)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