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카발 온라인이 신규 클래스 ‘포스 거너’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신규 클래스 ‘포스 거너’는 아스트랄 웨폰을 다양한 총기류로 변형시켜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히는 배틀 스타일이다. 민첩하고 포스를 다루는데 능숙하여 눈을 감고도 멀리 떨어진 적을 정확하게 명중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11월부터 진행된 사전 예약을 통해 많은 기대를 모은 포스 거너는 네바레스의 특급 용병으로 활약하며 전투에 새로운 활력을 가져다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일반 장비 강화 등급이 기존 +15에서 +20까지 확장되어 기존 클래스들도 더욱 강해질 전망이다. 확장된 등급은 강화 시도 시 기존보다 많은 업그레이드 코어가 소모되나 강화에 실패하여도 +15등급 아래로 하락하지 않아 상위 등급 장비 강화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

카발 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디펜스 던전 ‘글라키에스 인페르나’도 함께 선보인다. ‘글라키에스 인페르나’는 190레벨부터 진입 가능하며 두 개의 특정 오브젝트를 지키는 디펜스 방식으로 진행된다. 던전 플레이 소요 시간은 약 30분가량이고 최대 7명까지 진입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취.향.저.격 포스 거너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복귀 플레이어에게는 두 배의 선물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레벨 달성 이벤트’, 추첨을 통해 시그메탈 세트를 지급하는 럭키 찬스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얻을 수 있다.

이스트게임즈 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여덟 번째 배틀 스타일 ‘포스 거너’가 카발 온라인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오기를 기대한다”며 “정체되지 않고 늘 새로운 콘텐츠로 신선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카발 온라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 신규 클래스 ‘포스 거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cab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