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레벨 이후 즐길 수 있는 레이드 던전과 탐험 던전 7곳 업데이트
원작 영웅을 비롯한 총 110종의 퍼핏 시스템과 코스튬 강화 시스템 추가
크리스마스 기념 출석 체크, 로도스 섬 겨울나기 준비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와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이 공동 개발하는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이 45레벨 이후부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냥터와 신규 컨텐츠를 업데이트 하고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를 12월 1일(목)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45레벨 이후에 즐길 수 있는 8인 레이드 2곳과, 40인 레이드 2곳, 탐험 던전 3곳이 새롭게 추가되며, 파멸의 미궁 2구역과 3구역이 개편된다. 8인 레이드 2곳은 50~54레벨 ‘호수 방첨탑 B1’과 55~60레벨 ‘호수 방첨탑 B2’ 지역이다.

40인 레이드 2곳은 46~55레벨 ‘잿빛 별의 탑 상층’과 56~60레벨 ‘잿빛 별의 탑 상층 하드모드’이다. 또한 새로 추가되는 탐험 던전 3곳은 46~50레벨 ‘불사의 전당’, 51~55레벨 ‘배회하는 영들의 궁전’, 56~60레벨 ‘망국회 마수 조련소’이며 각 탐험 던전은 하드 모드도 즐길 수 있다.

파멸의 미궁은 2구역과 3구역이 노멀, 하드, 강자의 방, 강자의 방 하드로 각각 구분되어 레벨에 따라서 난이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개편되었다.

이와 함께 퍼핏 시스템과 코스튬 강화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퍼핏은 펫과는 달리 성장을 통해 스킬 레벨이 올라가고 루팅 기능이 강화되는 것이 특징이며, 총 110종이 추가되었다. 코스튬 강화 시스템은 코스튬 합성을 통해 ‘마도구’를 장착할 수 있는 강화 코스튬을 만들고, 코스튬을 분해하여 얻은 마도구를 이 슬롯에 장착하여 캐릭터의 능력을 강화하는 시스템이다.

한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12월간 누적 출석체크 및 로도스 섬 겨울나기 준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일부터 29일까지 접속만하면 보급형 전용 해제 스크롤 5개부터 로도스 섬 겨울나기 준비 이벤트에 필요한 서리 눈꽃 등 많은 아이템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진행하는 로도스 섬 겨울나기 준비 이벤트는 사냥터에서 캐릭터와 5레벨 차이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랜덤하게 ‘서리 눈꽃’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것을 모아 마을에 있는 NPC 겨울 방랑자에게 가져다주면 4~5성 무기 상자부터 얼음 결정으로 제작된 벨트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로도스도는 12세 이상인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카카오게임, 피망, 게임매니아, 한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도스도 공식 홈페이지(http://lodoss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