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의 기사, 신규 동료 및 방어구 추가
오는 12월 9일까지 업데이트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 기사’에 신규 동료 ‘뇌제 레디우스’를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뇌제 레디우스’는 뇌속성 마법 공격형 캐릭터로, 여신의 소환 및 합성, 변경, 프리미엄 동료 선택권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더불어, ‘레디우스의 창’, ‘레디우스의 견갑’ 등 ‘마스터 동료 무기’도 추가됐다’

또한, 신규 영웅 방어구 ‘절대자의 갑옷’ 및 ‘타락의 날개’가 추가됐다. ‘절대자의 갑옷’은 게임 내 방어구 중 최강의 방어력을 지닌 아이템으로, 각 캐릭터별 4개 속성 씩 총 12종이 존재한다. ‘타락의 날개’는 기존 날개보다 기본 능력치가 높고, ‘10초간 영웅 속성 상성 피해 30% 증가’의 공유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2월 9일까지 유저가 ‘일일 임’무를 1회, 3회, 5회, 8회 클리어 시, ‘골드 50만’, ‘마력석 50개’, ‘활력 100개’, ‘암흑결정 100개’를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이어, 오는 12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하루에 한 번씩 ‘고대 유물’, ‘마력석’, ‘오리하르콘 광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랜덤박스 3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김창희 P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동료 및 방어구를 추가해 보다 다양한 전략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또한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게임을 통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 기사’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ronknights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