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해전 액션 모바일게임 ‘해전스트라이크’, 풀버전 시네마틱 영상 공개
치열하고 강력한 게임의 재미를 고퀄리티 영상을 통해서도 고스란히 확인할 수 있어
수동 전투를 통한 생생한 전투는 남다른 손맛을 자랑해…통쾌한 타격감으로 인기 최고조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해전 액션 모바일게임 ‘해전스트라이크’의 풀버전 시네마틱 영상(https://goo.gl/IGSWl4)을 공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치열한 해상전투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화려한 그래픽으로 표현된 군함과 전투기, 바다, 그리고 치열하고 강력한 해전 속에 들리는 폭격음은 마치 블록버스터 영화 트레일러를 보는 듯한 느낌을 들게 만든다. 

전투 직전의 긴장감부터 시작해, 상공과 해상을 넘나드는 전투기, 군함의 전투는 실로 압권이다. 대포와 어뢰, 미사일이 날아갈 때의 폭격음과 그래픽 효과는 ‘해전스트라이크’의 생생한 인게임 플레이 장면도 떠오르게 만든다. 

‘해전스트라이크’는 유저가 직접 해군 제독이 되어 군함을 조종하는 모바일게임이다. 해상전투를 생생하게 담아내 남다른 손맛을 자랑한다. 또한, 2차 세계대전 당시 활약했던 실존 군함들로 다수 대 다수 전투를 할 수 있어 동료와 함께 전투하는 재미까지 담아내 뜨거운 인기를 끌어모으고 있다. 

‘해전스트라이크’는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아구스 역으로 활약한 데이비드 맥기니스를 홍보모델로 발탁하며 화제를 모았다. 데이비드 맥기니스와 함께한 ‘해전스트라이크’의 프로모션 영상과 화보는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시네마틱 영상을 통해서 해전스트라이크의 생생한 전투 재미를 담아내고자 했다.”며, “영상에서 느껴지는 리얼함을 게임에서도 고스란히 느껴보실 수 있으니, 해전스트라이크 전투에 많이 참여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해전스트라이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19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