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기반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 신규 콘텐츠 ‘구벌중원’ 업데이트 완료!
한 단계 더 강한 영웅으로! 영웅 최대 등급 추가 등 기존 콘텐츠 확장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삼국지 기반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100 HEROES)’가 29일(화) 신규 콘텐츠인 ‘구벌중원’을 추가하며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해당 업데이트로 추가 된 ‘구벌중원’은 강력한 영웅이 주둔하고 있는 성지를 공격하는 콘텐츠로, 총 7개의 성지를 매일 돌아가면서 공격하게 된다. 특히 각 성지에는 3개의 거점이 존재해 해당 거점에서 요구하는 특정 영웅을 파견하여 각종 버프를 획득하는 등 전략적 요소를 추가하였다고 전했다. 이용자들은 매회 전투에서 가장 높은 피해를 기록한 순으로 보상을 지급받게 되며, 이를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기존 영웅 등급을 한 단계 추가하여 더욱 높은 레벨의 장비를 제작 및 착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최고 레벨 유저의 경우 매일 일정 스태미나 소모 시 랜덤으로 장비 또는 신규 영웅 ‘좌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를 추가하는 등 기존 콘텐츠 역시 폭넓게 확장시켰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신규 콘텐츠인 ‘구벌중원’에서 지치지 않는 영웅들의 뜨거운 도전을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하며 “오는 12월에는 ‘100 히어로즈’의 1주년 등 뜻 깊은 날이 기다리고 있다. 많은 분들이 함께할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100 히어로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heroes)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100h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