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강의 화려함, 폼생폼사가 특징인 무협 판타지 MMORPG
진영전과 서버전투, 도감업적 등 꽉 찬 컨텐츠로 깊이감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모바일 무협 판타지 MMORPG '오빠모바일'을 원스토어에 이어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서비스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오빠모바일’은 극강의 화려함을 자랑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다. 등급이 오를수록 위용을 더하는 '탈것'과 금방이라도 하늘을 날듯한 화려한 '날개', 캐릭터 주위를 돌며 전투를 돕는 '신물', 함께 하는 '동료' 등 레벨업에 따라 외형이 변하는 '폼생폼사'의 위용을 갖췄다. 

무협장르의 게임을 선호하고, 게임 피로도가 높은 3040 남성을 타깃으로 하는 ‘오빠모바일은’ 쾌속 자동전투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게임의 속도감을 높였다. 여기에 경공으로 이중 도약이 가능하고 쉴새 없이 몰아치는 스킬과 광역스킬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질릴 틈이 없는 꽉 찬 컨텐츠도 ‘오빠모바일’만의 특징이다. 적 진영의 토템을 빼앗고 전투를 통해 승리를 쟁취하는 ‘진영전’과 전투를 통해 직위를 높이고 공헌을 모아 전용 칭호를 얻는 '서버결투', 도감을 모아 전투력을 높이는 '도감업적' 등 오빠의 성장과 함께 다양한 던전과 풍성한 컨텐츠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오빠모바일'은 정식서비스를 기념하여 신규 유저들의 빠른 정착을 돕기 위해 레벨달성, 등급달성, 랭킹도전, 접속이벤트 등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와 함께 이행시, 수다왕 등의 카페 이벤트를 제공한다. 

'오빠모바일'은 원스토어 출시 이후 인기게임 순위 탑 5위권을 유지하며 판타지 무협 MMORPG의 매력을 충분히 발산했다. 최근에는 신규서버 '호연지기'를 오픈했으며, 구글플레이스토어 출시를 기해 추가 서버 오픈을 준비 중이다. 

'오빠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s://goo.gl/1T9T19 )와 구글스토어(https://goo.gl/6amRu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