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미라클뽀로로’, 오는 16일까지 비공개 테스트 실시
설치부터 접속까지 초기 접근성과 콘텐츠, 밸런스 등 최종 점검
테스트 진행과 더불어 정식 출시 전 사전 참가자 모집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서비스 예정인 ‘미라클뽀로로(MR!P)’는 오늘(10일)부터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한다.

‘미라클뽀로로’는 국내 유명 IP인 ‘뽀로로’가 주인공 캐릭터로 등장, 성인을 포함한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다양한 미션과 전투, 캐릭터 성장, 장비 강화 등을 통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2D 횡스크롤 RPG이다.

16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설치부터 접속까지 초기 접근성을 비롯하여 UI(사용자 환경)와 같은 게임의 환경적 요소와 스테이지 별 콘텐츠, 밸런스, 각종 스킬 및 아이템 등의 재미요소와 안정성 등 전 부분에 걸쳐 최종 점검할 계획이다.

또한, 테스트 중 버그제보 및 설문조사 이벤트와 함께 이번 테스트 참가 신청을 하는 모든 게임 유저에게는 정식 출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비공개 테스트 진행과 더불어 정식 출시 전 사전 참가자도 모집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캐쉬와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매일 출석체크를 하거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주변 사람에게 공유하면 주어지는 경품 응모권으로 구글 기프트카드와 게임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을 놓친 게임 회원을 위해 정식 출시 이후 게임에 접속하면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미라클뽀로로 이봉후PM은 “일주일간 진행되는 미라클뽀로로의 테스트에 참여해 주시는 유저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그라비티의 하반기 신작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정식 출시 사전 예약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라클뽀로로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 및 정식 출시 사전 예약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ororomobile)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ororomobil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