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보스 몬스터 ‘자쿰’ 등장 
업데이트 기념 온라인 계정 등록 유저들에게 ‘쁘띠 자쿰 펫 패키지’ 제공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 안착 

㈜넥슨(대표 박지원)은 10일 NSC(대표 강혁)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콘텐츠 ‘자쿰 원정대’를 추가했다. 

원작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몬스터 ‘자쿰’은 ‘메이플스토리M’에서도 여덟 개 손을 가진 강력한 보스 몬스터로 등장하며, 최대 10인의 파티원들이 팀워크를 발휘해 도전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의 ‘자쿰 원정대’ 콘텐츠는 70레벨 이상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또 미션 완료 시 고급 장비 ‘자쿰 투구’, ‘골드리프(재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자쿰 원정대’를 한 번 이상 완료한 온라인 계정 등록 유저 전원에게 ‘쁘띠 자쿰 펫 패키지’를 선물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M’은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귀여운 캐릭터와 그래픽, 게임의 배경이 되는 ‘메이플월드’ 등 원작의 재미요소와 플레이 경험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완성도를 높여 구현해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달 13일 출시 직후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달성하고,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5위권 내에 빠르게 진입하는 등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지난달 28일에는 출시 2주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 건을 달성하며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메이플스토리M’의 게임 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 공식 홈페이지: http://maplestorym.nexon.com/

‘메이플스토리M’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nexonmaplestory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