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중국 스타급 곽경명 작가의 소설과 인기 중국 드라마 ‘환성’이 원작
드라마 속 등장인물과 동일한 캐릭터로 즐길 수 있는 ‘전생시스템’외 다수의 콘텐츠
17일(목)까지 전투력, 날개, 성력, 환수 각 랭킹 1위 유저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 지급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의 RPG ‘환성온라인’이 오늘 10일(목) OBT를 실시한다.

‘환성온라인’은 중국 스타급 작가인 곽경명의 소설과 중국 내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환성’을 원작으로 한다. 국내에도 이미 다수의 팬을 확보하고 있는 중드 ‘환성’ 속 등장인물과 스토리를 게임 내에 그대로 재현해 냄으로써 게임 유저뿐 아니라 드라마를 즐기는 사람들도 친근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환성의 핵심 콘텐츠라고 할 수 있는 ‘전생 시스템’은 유저에게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해 볼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기본 캐릭터로 시작해 플레이 과정에서 모을 수 있는 ‘파편’으로 다른 인물이나 별도의 외형으로 변할 수 있고, 다른 직업의 전투 재미를 얻을 수도 있다. 캐릭터 중심의 다수 콘텐츠가 존재하고 각각의 캐릭터마다 고유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만큼 해당 시스템은 유저들에게 전투 스타일과 상황에 맞게 캐릭터를 자유롭게 바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다른 유저들과 협력을 통해 BOSS를 처치하는 ‘빙화전장’이나 일반 PVP콘텐츠에서 즐길 수 있는 ‘비행 시스템’도 색다른 재미이다. 

OBT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17일(목)까지 전투력, 날개, 성력, 환수 각 랭킹 1위 유저에게 그에 맞는 보상을 지급하고 문파 5레벨 달성 시에는 문주와 문파원 전체에게 게임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30일(수)까지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이유를 게시하는 ‘나의 최.애.캐는?’이벤트와 네이버 지식인에 환성에 대한 궁금한 점을 올리는 ‘그것이 궁금하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 블로그, 카페 등의 SNS에 ‘환성온라인’에 대한 글을 게시하거나 환성온라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미지를 게시판에 올리는 유저에게도 추첨을 통해 아이템을 선물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어제 9일(수) 야간에 진행된 사전 공개테스트에 대해 아쉬움을 표하는 참여자가 많았던 만큼 그에 대한 보상으로 이벤트를 통해 각종 아이템을 다수 선물할 예정이다.”며 “게임 퀄리티에 자신이 있는 만큼 유저들에게 게임플레이를 통해 입증해 보이겠다.”라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환성온라인’의 보다 자세한 게임 정보는 홈페이지(http://ice.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드라마 ‘환성’은 현재 중국 후난위성TV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판타지 드라마로 유명 한류스타가 주인공을 맡아 한국과 중국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