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강 공격력 자랑하는 신규 영웅 ‘마검사’ 공개, 170레벨 이상만 획득 가능 
새로운 던전 ‘테론의 역습’, 길드 요새 점령전 최상위 난이도 ‘지옥의 문’ 추가
오는 21일까지 공식 카페 신규 콘텐츠 공략 올리면, 1만 로얄 트로피 지급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RPG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의 신규 영웅을 추가 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8일 (화)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틀란스토리>의 4번째 영웅 ‘마검사’를 추가한다. ‘마검사’는 뛰어난 공격력을 자랑하는 새로운 영웅으로 170레벨 이상 이용자들이 퀘스트를 진행하고, 획득할 수 있다. 마검사는 마법 방어력과 생명력이 상승하는 전용 귀걸이를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영웅의 ‘전직 시스템’을 추가하고, 길드 요새 점령전의 보상 던전 ‘ 테론의 역습’ 이 열리며, 최상위 난이도인 ‘지옥의 문’도 업데이트 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용병들도 펫을 착용 할 수 있으며, 보다 쉽게 펫을 육성할 수 있는 ‘고대 선착장’과 영웅의 레벨을 상승하는데 도움을 주는 ‘경험치 물약’을 추가 한다. 전직 영웅 전용 기술인 ‘특화 시스템’과 새로운 방어구 장갑과 망토, 유물도 업데이트 한다. 

이와 함께 <아틀란스토리>에서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다양한 목표 달성 시 사파이어, 고대 금화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1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신규 콘텐츠 관련 공략을 가장 잘 올린 이용자에게 1만 로얄 트로피를 제공하고, 마검사 100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빨간 물약 100개를 지급한다. 

이 밖에 <아틀란스토리>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