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만 해도 역대급 게임 아이템 획득의 찬스
새로운 FS2 ‘언프리티’ 홍보모델 맞히기 이벤트 진행 중

㈜스마일게이트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가 오는 11일로 출시 5주년을 맞이하며, 이를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화) 밝혔다.  

프리스타일2는 지난 2011년 11월 11일 정식 출시돼 ‘프리스타일’과 함께 최고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으로 굳건히 자리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5년 동안 프리스타일2에 애정을 갖고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역대급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5주년 감사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된다. 우선 2주 동안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로 유저들의 누적 접속일에 따라 스킬 슬롯부터 카드이동 아이템 등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카드이동 아이템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컨텐츠로써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스페셜 카드를 계정 내 다른 캐릭터로 이동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5주년 칭호를 비롯해 1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지급되고, 11일 기념일 당일에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1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아이템샵 인기 상품들을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5주년 할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5주년 이벤트와 별개로 FS2 홍보모델 맞히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FS2 GIRL 그녀는 누구?!’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프리스타일2 내 신규 캐릭터로 출시될 예정인 홍보모델을 댓글로 맞히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프리스타일2를 지난 5년 동안 아껴 주시고 사랑해 주셨던유저들에게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깜짝 아이템으로 유저들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게임 정보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fs2.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