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17일까지 ‘천공 도서관’ 내 신규 던전 ‘꽃피는 늪지대’ 오픈
‘세렌디의 돌잡이’, ‘온타임’ 이벤트 통해 다양한 아이템 증정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모바일SRPG(Strategy/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슈퍼판타지워(Fantasy War Tactics)’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신규 던전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새로운 시나리오와 디펜스 모드를 즐길 수 있는 ‘천공 도서관’ 내에 ‘꽃피는 늪지대’ 던전을 17일까지 한시적으로 오픈하고, 1주년 기념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붉은 결정 골드 상점’을 개설했다.

또, 넥슨은 ‘슈퍼판타지워’ 1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부터 6일까지 총 4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호박캔디 2,000개’, ‘이안 코스튬’, ‘수정 365개’를 증정하고 특별히 5일에는 ‘5성 풀세트 확정 장비 캡슐(SS 레전드 등급)’을 제공한다.

아울러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sfw)에서는 ‘세렌디의 돌잡이’ 이벤트를 10일까지 실시하고, 이벤트 참여 댓글이 365개를 달성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특급 개조석 100개’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공식카페 ‘개발자 노트’를 통해 연내 진행될 해외, 국내 유명 IP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예고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슈퍼판타지워’는 SRPG가 지닌 특성을 모바일에 최적화해 50여 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180여 개의 던전을 한판 한판 깨나가는 재미, 상성과 지형 등 여러 전략 요소를 활용해 도전하고 성취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슈퍼판타지워’ 게임 정보와 1주년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