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서비스 전환 이후 꾸준한 상승세, 19일(수) 5번째 신규서버 ‘건업’ 오픈
하드코어 삼국지를 표방하여 화려하고 거친 액션을 강조한 웹게임
최신 3D 랜더링 기술을 FLASH에 접목하여 강력한 그래픽엔진의 게임을 웹브라우저만으로도 실행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구현

(주)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MMORPG ‘마신’이 5번째 신규서버 ‘건업’을 새롭게 오픈 한다고 19일(수) 밝혔다.

지난 10월 10일(월) 공개 서비스(OBT)를 실시한 ‘마신’은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오픈 2시간만에 신규 서버 “장안”을 추가하는 동시에 정식서비스로 전환하였고, 3번째 서버 “허창”과 4번째 서버 “성도” 오픈 이후에도 꾸준한 접속자 증가와 유저들의 요청에 따라 이번 신규 서버 ‘건업’의 오픈을 결정했다.

‘마신’은 성인들을 위한 하드코어 삼국지를 표방한 웹 RPG 게임으로, 기존의 삼국지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구성해 선과 악으로 나뉜 삼국지의 인물들과 주인공 간에 벌어지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다. 

특히 기존의 웹게임이 대부분 유료아이템을 통한 강화시스템에 편중되어있던 것과는 달리 게임 내 모든 유료 아이템을 게임 내 재화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기존의 웹게임과 확실한 차별성을 확보하였으며 위, 촉, 오 3개 국가의 대립을 바탕으로 진영전투에 특화된 대결 시스템과 각종 퍼즐요소를 접목하여 컨텐츠의 공략의 재미요소를 가미한 점은 ‘마신’만의 고유한 특징이다.

11월 9일(수)까지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만 생성해도 10만 은전, 장비강화석 30개, 탈것강화석 30개 등 다양한 초보자 지원 아이템을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으며, 전투력 랭킹 1~10위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제왕’칭호는 물론 1000만원 상당의 강화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또한 권력의 상징인 각 진영의 왕과 족장을 쟁취한 유저는 체력, 공격, 방어가 퍼센트로 추가 상승되는 특권은 물론 대량의 은전, 공헌, 각종 진급석을 받을 수 있으며 블로그 및 까페 등을 통해 ‘마신’의 리뷰를 등록하는 유저에게도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지급한다.

제이앤피게임즈의 최바위 PM은 “정식 서비스 전환 이후 많은 유저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으로 예상보다 빠르게 신규서버들을 오픈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과금 스트레스 없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웹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신”은 자체 서비스 포털인 깜놀닷컴 이외에도 네이버게임, 한게임, 온게이트, 엠게임, 아이엠아이(게임매니아), 피카온, 짱공유, 알피지매니아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dng.ggamno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