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카, 체인지 액션 RPG ‘대박서유기’ 신서버 ‘저팔계’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서유기 재미를 극대화한 ‘대박서유기’, 1시간 100레벨 등 빠른 플레이와 화려한 그래픽이 특징!

㈜아라카(대표이사 이석현)는 웹게임 체인지 액션 RPG ‘대박서유기(http://dbs.gameguru.co.kr)’가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서버 ‘저팔계’를 오픈한다고 10월 18일 밝혔다. 

대박서유기의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은 총 8가지의 다양한 시스템이 준비되어있다. 먼저, 인물 전생 제5차가 추가되어 패션 및 전생 임무가 개방되고, 탈것 장비시스템이 공개되어 관련 던전에서 생산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날개에 날개 장비 4개가 장착 가능한 날개 장비시스템과 탈 것 장비를 분해하는 시스템, 전력상승 내 날개 장비 분해시스템이 등장한다. 

또한, 고등급 장비 회수 시스템과 장비를 소모하여 유저의 속성 추가 가능한 장비 개광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며, 장비를 15급까지 추가 개방하는 신우 시스템이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유저가 400급 달성 후 5차전생 완료 시 개방되는 봉신 시스템이 추가되어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아라카는 대박서유기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동시에 8번째 서버인 ‘저팔계’를 오픈하고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서버 랭킹이벤트를 통해, 랭킹 1위부터 10위를 뽑아 최대 50만원 기프트 카드부터 20만원, 10만원, 5만원 등 기프트 카드를 차등 지급한다. 이밖에, 투자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게임은화를 등급투자를 하면, 목표에 따라 대량의 은화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라카 이석현 대표는 “서유기를 극대화한 게임 대박서유기가 이번 대규모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콘텐츠가 풍부해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고 말하고 “8번째 서버 저팔계가 오픈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하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박서유기’는 화려한 3D 그래픽, 단, 몇 시간 만에 100레벨이 될 수 있을 정도의 빠른 레벨업을 통해 몰입도가 높은 게임이다. 서유기에 등장하는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우마왕, 소용녀 등 20여개의 캐릭터로 변신과 합체를 통해 다양한 전술을 활용한 플레이가 특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