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4~11/10, 웹젠 ‘뮤 오리진’, 온라인게임 ‘파이널판타지14’와 제휴 이벤트 진행
각 게임의 미션 달성 시 ‘뮤 오리진’과 ‘파이널판타지14’의 다양한 게임아이템 선물
게이머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두 게임의 시너지 효과 기대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이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이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파이널판타지14‘와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과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오늘(10월 14일)부터 11월 10일까지 ‘뮤 오리진‘과 ‘파이널판타지14‘ 각각의 게임에서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상대 게임의 보상을 제공하는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뮤 오리진‘ 이용자가 온라인게임 ‘파이널판타지14‘를 플레이하고, 10레벨과 ‘영웅담의 계승자‘ 업적을 달성할 경우 해당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별에서 온 자‘ 한정판 호칭과 ‘귀속다이아‘, ‘펫소환권‘ 등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선물한다.

반대로 ‘파이널판타지14‘ 이용자가 ‘뮤 오리진‘의 미션인 2환, 3환 레벨을 달성하면 각각 ‘꼬마친구:옅은 어둠의 구름‘, ‘염료‘ 등과 ‘꼬마친구:릴름인형‘, ‘아수라 팔보호구‘ 등 여러 아이템을 제공한다.

‘뮤 오리진‘의 쿠폰은 ‘파이널판타지14‘을 플레이한 후, 다음날 오전 10시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파이널판타지14‘의 쿠폰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뮤 오리진‘ 게임 내 웹수신함에서 받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의 ‘뮤 오리진‘은 2015년 출시 이후 모바일게임 사상 최초로 동시에 국내 주요 앱 마켓 3사에서 매출 1위에 올랐으며, 현재까지도 게이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파이널판타지14‘는 전 세계 600만 명 이상의 게이머가 즐기고 있는 게임으로 아름다운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과 온라인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제휴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뮤 오리진‘ 이벤트 페이지(http://muorigin.webzen.co.kr/events/collaboration/ff14)와 ‘파이널판타지14‘ 이벤트 페이지(http://www.ff14.co.kr/event/2016/mu/index.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