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군 : 대한민국 쟁탈전’, 오는 25일(화)까지 ‘소사이어티 게임’ 이벤트 영토 추가!
신규 랜드마크 점령과 약탈의 즐거움! 이벤트 참여하고 풍성한 보상까지 누리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액션 RPG ‘천군 : 대한민국 쟁탈전’이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소사이어티 게임’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tvN 개국 10주년 특별기획 글로벌 프로젝트 ‘소사이어티 게임’은 통제된 원형 마을에서 22명의 참가자가 펼치는 14일간의 모의사회 게임 쇼로 오는 16일(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특히 ‘더 지니어스’ 시리즈를 성공시킨 정종연 PD의 신작으로 알려져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오는 25일(화)까지 무한쟁탈전 콘텐츠 내 ‘소사이어티 게임’ 랜드마크가 등장한다. GPS를 활용하여 ‘소사이어티 게임 – 홍대 주차장’, ‘소사이어티 게임 – 상암 tvN’ 등 총 10개의 랜드마크를 점령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소사이어티 게임 생존 약탈’ 버튼이 새롭게 추가되며, 해당 콘텐츠를 통해 쉬움, 보통, 어려움 모드의 약탈 대결을 즐길 수 있다. 약탈을 1회 이상 진행한 유저에게는 3~5성 영웅 소환권과 붉은 구슬을 지급한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기념해 같은 기간 동안 쿠폰창에 ‘천군x소사이어티’ 입력 시 3~5성 캐릭터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소사이어티 게임’ 첫 방영일인 16일(일) 오후 20시부터 24시까지 영웅검 소모량 30% 감소 및 임무 획득 금화량이 30% 증가하는 버프 효과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천군 : 대한민국 쟁탈전’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 ‘좋아요’ 500개 이상을 달성할 경우 모든 유저에게 보석 300개를 지급하고, ‘공유하기’에 참여한 유저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보석 500개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는 16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소사이어티 게임’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유저분들께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라며, “GPS를 활용해 이벤트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랜드마크 점령의 재미를 만끽하시고 다양한 혜택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천군 : 대한민국 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로, GPS를 활용해 랜드마크를 차지하는 독특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chungun)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http://me2.do/5m9xywJl)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천군 : 대한민국 쟁탈전’의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심형탁은 직접 게임의 연합장으로 활동하는 등 유저와 함께 소통하며 실제로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최근 홍보 모델 재계약을 체결하며 재계약료 일부를 아이템으로 지급받아 게임 업계에 신선한 재미를 안겨줬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