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하고 싶은 디지몬 유저 투표 진행, 파피몬, 돌몬, 아구몬 최다득표!  
선정된 3개 디지몬 진화트리 성장기-성숙기-완전체 디지몬 소환확률 증가
바이킹몬 밸런스 조정, 공격과 방어 모두 유리한 궁극체 디지몬으로 수정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지난 5일부터 10일까지 유저 투표로 디지몬을 선정, 소환 확률을 일정기간 동안 높이기로 결정해 유저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었다.

투표 결과 파피몬, 돌몬, 아구몬이 최다득표를 얻었으며,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이를 적극 수렴해 오는 19일까지 세 디지몬의 진화트리 중 성장기부터 완전체 디지몬 소환확률을 높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바이킹몬의 밸런스가 조정되어 방어력이 대폭 상승한다. 적 전체에게 일정량 피해를 입히는 액티브 스킬에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추가되어 방어와 공격 모두 유리해진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는 나선의탑에서 주작몬(잠김) 대신 현무몬(잠김)을 교환할 수 있으며, 18일까지 교환한 모든 유저는 나선의 조각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내에 진화에 성공하면 완전체 디지몬 랜덤 소환권을, 초월에 성공하면 스타코어 랜덤 소환권을 추가로 지급해 혜택이 배가된다.

또한 와인데이를 기념해 듬직한 다섯체의 디지몬 실루엣이 공개되며, 이 디지몬을 모두 맞추는 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디지몬 소환권을 100% 지급할 방침이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