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iNTER( 대표 한성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몬스트러스 구울’을 업데이트한다고 10일 밝혔다.

‘몬스트러스 구울’은 진화하는 괴물을 콘셉트로 개발된 변신형 액세서리로 4단계의 변이를 통해 공격과 외형이 변경되는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의 형태를 가지고 대전을 시작하나 상대를 물어뜯는 공격을 통해 몸이 점차 변이되는 연출과 함께 외형이 변경되며 최종형태로는 착용자의 몸을 완전히 침식하게 된다.

최종형태로 변화 시, 등 뒤에 촉수가 돋아나게 되며 촉수를 이용한 찌르기 공격이나 상대에게 달려들어 넘어뜨린 후 물어뜯는 공격 등의 특수 기술이 더욱 강화된다.

이와 함께, 곧 14주년이 되는 겟앰프드를 기념하여 10월 19일부터 11월 8일까지 ‘겟앰 14주년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GM(게임머니)과 PTS(스코어)를 일정 퍼센트 올려주는 부스트 아이템과 다양한 아이템을 40% 할인 판매하며 삭발전 모드에서 승리한 스크린샷을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등록 시 ‘[캐릭터] 아바타 이름 변경권’과’[스킨]아바타 파일 스킨 추가권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신효원 PM은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겟앰프드가 곧 14주년을 맞이하게 된다.”며 ”풍성한 보상이 함께하는 14주년 이벤트를 준비 중이오니 앞으로 공개할 14주년 이벤트에 유저 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junein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