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6일(일) 오후 2시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개최 예정 
이달 26일(수)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는 50명에게 무료 참가 티켓 선물 

스마일게이트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테일즈런너가 함께 하는 2016 패밀리런’(이하 2016 패밀리런)의 개최를 한달 여 앞둔 5일(수)부터 사전 이벤트 1탄을 시작했다. 

‘2016 패밀리런’은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 중인 인기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와 연계한 기부 행사로, 오는 11월 6일(일) 오후 2시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달 26일(수)까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게시판에 ‘착한 달리기에 동참하겠습니다’라는 댓글을 남기는 이용자들 중 50명을 추첨해, 이번 행사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티켓을 각 1장씩 선물한다. 스마일게이트는 10월 중 사전 이벤트 2탄도 진행할 계획이다. 

‘2016 패밀리런’은 스마일게이트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로, 메인 이벤트인 ‘4KM 달리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참가비 전액은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베트남 어린이들의 교육 환경 개선 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2016 패밀리런’ 및 사전 이벤트 그리고 <테일즈런너>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