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2, 실시간 전투로 전 서버 최강 길드 가리는 ‘크라이울프 공방전’ 아이폰 업데이트
서버 간 길드 PvP시스템 ‘크라이울프’/ 강력한 옵션 더해 주는 ‘소울젬’ 등 선보여
‘뮤 오리진’, 7레벨~10레벨 ‘성’ 점령한 길드에게 길드지원금 및 쿠폰 차등지급 예정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이 아이폰 이용회원들을 대상으로 ‘크라이울프 공방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오늘(9월 2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뮤 오리진’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IOS기기를 대상으로 서버 간 최강 길드를 가리는 ‘크라이울프 공방전’과 함께 다수의 콘텐츠가 추가되는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크라이울프 공방전’은 타 길드와 실시간으로 전투를 벌이는 협동 콘텐츠로, 1레벨부터 10레벨까지 존재하는 성을 두고 수성 및 공성 길드가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투 종료 시점에 공방 중인 성을 점령하고 있는 길드가 '성'을 차지하게 된다.

해당 콘텐츠는 매일 저녁 8시에 오픈되며 5레벨 이상의 길드만 참여할 수 있다. 특히 10레벨의 성을 차지한 길드원과 길드마스터에게는 각각 ‘울프 워로드’와 ‘울프 가디언’이라는 호칭이 부여된다.

또한 웹젠은 ‘크라이울프 공방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7레벨부터 10레벨의 성을 점령한 길드에게 각각 길드지원금과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길드대전을 계기로 ‘뮤 오리진’의 서버 내 왕좌를 다시 차지하기 위한 길드 간 협력도 본격화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용사의 전장’ 등 다른 회원들과 함께 즐기는 기존 PvP콘텐츠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이외에도 웹젠은 게이머들이 주사위를 던져 다이스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숫자칸’과 보상ž교환ž전투 등의 이벤트 진행이 가능한 ‘물음표칸’으로 구성된 ‘다이스헌터’도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웹젠은 점검시간(오전 11시~ 오후6시) 중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게릴라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한 회원들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웹젠의 ‘뮤 오리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