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로홀딩스, 신개념 개그 RPG ‘개그판타지’ 금일(22일)부터 CBT 실시
개발 단계부터 유명 개그맨들이 기획, 더빙 등 직접 참여해 완성도 높고 매력적인 다양한 캐릭터 대기 중
CBT 진행에 맞춰 CBT 진행 이벤트,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과 기프티콘과 화제의 개판 모자 등 다양한 경품 제공

㈜큐로홀딩스(대표 조중기)는 KBS 개그콘서트 출신의 개그맨들이 주축이 되어 설립된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대표 김대희)와 누믹스미디어웍스(대표 최재희)가 협력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사업부 볼터스게임즈(이하 볼터스게임즈)에서 올 가을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개그 RPG ‘개그판타지’(이하 개판)의 CBT(Closed Beta Test)를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개판’은 개발단계부터 다수의 개그맨들이 직접 참여하면서 각각의 매력이 그대로 담긴 캐릭터를 직접 음성 더빙과 함께 생생하게 게임 속에 구현한 최초의 개그 활극 RPG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먹방으로 유명한 유민상, 나래바의 박나래부터 김대희, 김지민 등 매력적인 개그맨 캐릭터의 모습 뿐만 아니라 유행어까지 생생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가 더해진다.

‘개판’에서는 매력적인 개그맨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에 더해 개인 관리 공간인 마을을 다양한 건물로 꾸밀 수 있다. 경쾌한 타격감과 개그적인 감성교감을 자랑하는 일반 전투뿐만 아니라 유저 간 경쟁을 활성화시키는 마을 약탈전, 투기장과 층별 던전인 거인의 나무, 요일 던전,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단순 유명 IP에만 의존하지 않으면서 친근하지만 깊이 있는 게임성을 보여준다.

‘개판’은 9월 22일(목)부터 26일(월)까지 총 5일간 CBT를 진행한다. CBT 참가자에게는 게임 캐시와 골드가 풍부하게 지급되므로 CBT 기간 동안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번 CBT를 통해 유저들의 반응을 살피고 완성도를 높이려는 만큼 게임 후기, 버그 제보를 하는 유저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다양한 게임 아이템, 문화상품권에 더해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한창 화제를 얻고 있는 ‘개판’ 모자 등을 지급한다.

모바일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최성욱 상무는 “인기 개그맨들이 개발단계부터 직접 참여하면서 화제가 되어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개그 RPG ‘개판’을 이번 CBT를 통해 공개한다”라며, “CBT 참가자들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친근하지만 완성도 높고 깊이 있는 게임을 선보이고자 하니 재미있게 즐긴 후 많은 의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CBT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개그판타지’를 검색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gfantasy)와 페이스북(goo.gl/nmLn4w)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