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빌리티, 실시간 전략 웹게임 ‘백만대군’ 정식서비스 시작
영웅, 전술, 영지 관리로 즐기는 100만가지 전략 대결의 매력 ‘백만대군’
정식서비스를 기념하여 장수 진급 이벤트, 개인점령 랭킹 이벤트 진행

포빌리티(대표 김미연)는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게임 포털 사이트 ‘쎈게임(SSEN GAME)’을 통해 실시간 전략 웹게임 ‘백만대군’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백만대군’은 정통 삼국지 전략 게임으로 약 100여 명의 삼국지 장수들을 영입하여 출전시키고 리얼리티를 살려 지형과 기후 등의 조건에 따라 진형을 바꾸는 등 수 많은 전략운영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24시간 실시간 전술 조작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시 상황을 파악할 수 있어 더욱 다채로운 전략 경험이 가능하다.

실제 삼국지에 등장하는 여러 등급으로 나뉘는 장수들을 영입하면서 다양한 조합을 만들고 영지에 관청, 군영, 민가 등 건물이나 도로를 건설해서 자원 및 병력을 증강시켜 전장에서는 장수, 지형과 기후, 자원 및 병력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 깊이 있는 전술을 활용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여러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던전, 보물쟁탈 시스템과 다른 유저의 장수와 1:1 대결을 할 수 있는 경기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기존 삼국지와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백만대군’은 정식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수 등급에 따라 최대 50만 엽전, 5000은냥, 고급장수단 30개 보상 지급하는 장수 진급 이벤트, 개인점령 랭킹에 따라 최대 2000만 엽전, 5만 은냥, 장수 조운을 획득할 수 있는 무혼 90개를 지급하는 개인점령 랭킹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많은 혜택을 받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포빌리티 관계자는 “실시간 전략 웹게임 백만대군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며, “포빌리티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웹게임 백만대군으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백만대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bm.ssen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