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자 대상 3천원 쿠폰 증정 및 아이템 20% 할인 쿠폰 증정
10%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가 진행중인 선데이토즈의 대표 모바일 게임 ‘애니팡3’ 사전 예약 이벤트가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그동안 원스토어의 게임 부문 매출에서는 RPG 게임이 강세를 이어오고 있었다. 대표작으로는 ‘검과마법’; ‘아덴’이 그 예. 하지만 최근 프렌즈팝을 비롯한 캐주얼 게임 역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원스토어의 애니팡3 사전 예약 이벤트는 캐주얼게임 분야의 실적 견인과 함께 원스토어 내 게임 마켓 장르의 다양화를 기대할 수 있는 부분으로 주목되고 있다.

현재 원스토어에서 진행하고 있는 애니팡3 사전 예약 이벤트(사전예약 바로가기) 는 지난 13일에 시작돼 추석연휴 기간 중 예약자 12만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보였다. 이는 사전예약자 대상으로 3천원 쿠폰 발행과 게임 아이템 20%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기 때문으로 사료된다. 또한, 원스토어에서 애니팡3를 다운 받아 진행하는 유저에게는 10월 말까지 마일리지 적립률을 2배로 늘려 기존 타 게임 대비 10% 마일리지 적립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가입자의 경우 애니팡3 출시 기념으로 T멤버십 50% 할인이 적용되며, 10월 중에는 게임 플레이 시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 처리돼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애니팡3는 오는 27일 출시 예정으로 애니팡 캐릭터들의 움직임을 강조하며 화면 분할, 다양한 블록 조합 등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명작 동화를 콘셉트로 기획된 '애니팡3'는 다채로운 그래픽 효과와 화면 구성으로 캐주얼 퍼즐 게임에 어우러진 어드벤처 장르의 재미를 더할 것을 기대를 모은다.

한편, 원스토어 강준규 사업본부장은 “이번 애니팡3 사전 예약 이벤트를 기점으로 기존 게임 마켓 부분 강화에 더욱 힘쓸 예정이며 동시에 한국 소비자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