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이드, 태그 전투 RPG ‘에버 for Kakao’ 카카오 게임하기 정식 출시
거울모드, 총알 피하기, 사신의 부름, 100층 탑 등 11가지 도전 모드로 다양한 재미 선사
카카오게임하기 출시기념 ‘마더스매직’ 이모티콘 증정

게임에이드(Gameade 대표 장민)는 태그전투 RPG ‘에버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에버 for Kakao’는 한 명의 캐릭터만 콘트롤하는 전통 RPG 방식이 아닌, 팀을 구성하여 전투하는 방식의 게임이다. 30명이 넘는 캐릭터를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하여 각 스테이지를 공략해야 한다.

특히 보호 모드와 호송 모드, 거울 모드, 총알 피하기, 100층 탑, 광산 약탈 등 풍부한 콘텐츠로 지루할 틈 없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길드 시스템에서는 보물 호송과 약탈, 길드 대전, 길드 BOSS 등 혼자가 아닌 여러 명의 길드원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게임에이드는 ‘에버 for Kakao’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일정 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마더스매직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서버 오픈 후 15일간 전투력 랭킹 및 경기장 랭킹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고, 누적 충전 일수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을 풍성하게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공식 카페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에이드 관계자는 “에버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정식 출시한다”라며, “에버 for Kakao 정식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보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버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와 더불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gamead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