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카, 체인지 액션 RPG ‘대박서유기’ 그랜드오픈 이벤트 실시!
서유기 재미를 극대화한 ‘대박서유기’, 빠른플레이와 화려한 그래픽이 특징!
다음게임, 한게임, 엠게임, 게임매니아, 피카온, 온게이트, 팍스게임, 짱공유 등 8개사 채널링

㈜아라카(대표 이석현)는 자사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 웹게임 체인지 액션 RPG ‘대박서유기(http://dbs.gameguru.co.kr)’가 9월 20일(화) 그랜드오픈을 실시하고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아라카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신작 웹게임 대박서유기는 애니메이션 디지몬, 드래곤볼, 원피스, 나르토, 블리치 등에 출연한 조경이, 이명희, 소정환, 남도형 등 초특급 성우가 게임 사운드제작에 참여했으며, 최근 김정화, 라희, 아유무, 이린 등 인기 피트니스 4인조 걸그룹 베베헬이 게임홍보 모델로 참여, 게임 속 깜짝 등장과 함께 화보 촬영한 영상과 사진을 유저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대박서유기 그랜드오픈 이벤트는 총 5가지 빅이벤트로 구성되어있다. 먼저 일주일간 사냥만해도 인기 피트니스 걸그룹 베베헬의 5개 장수도감을 모아 최고급아이템과 게임내 세계보스전에 참여하면 최대 360만 은화를 지급한다. 또한, 탈것과 날개, 신병, 근, 원거리신기와 방패법보 승급을 지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전략 1등을 노려라 랭킹이벤트는 참여자에게 최대 50만원부터 5만원까지 랭킹 순위에게 차등 지급한다. 이외에도 투자기금 이벤트로 자신의 은화를 투자를 통해 취득할 수 있으며, 매일 출석하면 일주일간 은화와 각종 게임 중요아이템을 모두에게 증정한다.

체인지 액션 RPG ‘대박서유기’는 기타 웹게임과 달리 설치파일 없이도 놀라운 3D 그래픽을 구현하고 있으며, 단, 하루 만에 100레벨이 될 수 있을 정도로 빠른 레벨업과 스피드한 게임 진행을 통해 몰입도가 높아진다. 특히, 주인공 캐릭터는 서유기에 등장하는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우마왕, 소용녀 등 20여개의 캐릭터로 변신과 합체를 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 별 독특한 화려한 스킬을 구사, 다양한 전술을 활용한 플레이가 가능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더해준다. 또한, 대박서유기는 필마온에서 말을 길들이고, 은화를 모으는 달리기 게임, 디펜스 게임 등과 같은 미니 게임도 존재해 다양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아라카 이석현 대표는 “대박서유기는 지금까지 나온 서유기 중 가장 화려하고 완성도 높은 액션RPG”라고 말하고 “대박서유기는 엄청난 양의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기존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게임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박서유기는 다음게임, 한게임, 엠게임, 온게이트, 피카온, 게임매니아, 팍스게임, 짱공유 등 8개 채널링 사이트에서 서비스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