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마스터게임, 소림사 정식 라이선스 모바일 MMORPG ‘소림에서 왔소이다’ CG 영상 공개
소림사를 배경으로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시나리오 전개와 독창적인 콘텐츠 자랑하는 기대작
화려한 액션과 이펙트를 자랑하는 CG 영상 공개로 유저 기대 집중

티마스터게임(대표이사 이신)은 국내 최초 소림사 정식 라이선스 계약 모바일 MMORPG ‘소림에서 왔소이다’의 CG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소림에서 왔소이다’는 소림사의 이야기를 다룬 무협소설 ‘소림부마록’을 배경으로 소림의 유구한 역사와 소림사의 전통 무술을 실감나게 표현한 MMORPG로서, 실제 개발자들이 머리를 밀고 소림사를 방문해 한달 가량 소림사의 문화를 체험한 사실이 공개되며 많은 화제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게임이다.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전개와 함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소림사와 자연의 모습을 3D 그래픽을 통해 아름답게 표현한 것은 물론 트리플 액션 성장 시스템과 경맥 시스템, 심법 시스템 등 ‘소림에서 왔소이다’만의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소림사를 배경으로 화려한 액션과 이펙트를 통한 전투 장면을 담은 CG 영상을 실감나게 담아내 정식 서비스 시작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티마스터게임 관계자는 “진정한 소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MMORPG 소림에서 왔소이다의 CG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많은 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리고자 처음 공개하는 게임 영상이다. 국내 최초 소림 라이선스 게임인 만큼 많은 관심에 보답하는 서비스로 찾아 뵐 것을 약속 드리며 끝까지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소림에서 왔소이다’의 CG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pvEzMrcnSc0)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ungfusoli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