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카누스게임즈(대표 김상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펀치 더제로’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고 밝혔다. 

‘펀치 더제로’는 지금까지 모바일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수십 수백의 적을 한방에 쓸어버리는 ‘무쌍액션’을 느낄 수 있는 무쌍RPG로, 단 두 개의 버튼 조작만으로 다양한 형태의 공격 콤보를 조합해 낼 수 있어 시원 시원한 액션과 타격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전격투 게임과 같은 대전, 협동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실시간 전투 콘텐츠를 제공하여 모바일 액션RPG에서 새로운 재미를 살렸다.

‘펀치 더제로’는 지난해 7월 게임인재단에서 주관하는 ‘제11회 힘내라! 게임人상’ 에서 ‘프로젝트 크로우’란 프로젝트명으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던 작품이기도 하다.

한편, ‘펀치 더제로’는 지난 6월 16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 베타 테스트에서 평점 4.9의 높은 점수로 테스트 참가자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불카누스게임즈 김상준 대표는 “펀치 더제로는 지금까지 모바일에서 느낄 수 없었던 화끈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제대로 된 무쌍 게임”이라며 “이번 정식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 유저들의 눈높이에 맞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꾸준하게 업데이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