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최초! '대항해시대5 모바일' 통해 의적 '홍길동' 전격 추가!  
'홍길동' 확보 찬스! 지금 프리미엄 스카우트 실시하면 한국형 항해사 '홍길동' 확보 가능해 
9월 13일부터 19일까지 한가위 이벤트로 대형 선박 확보하고 풍성한 혜택 받고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9월 13일부터 '이순신'에 이은 두 번째 한국형 항해사 '홍길동'이 등장하기 시작하고,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을 통해 '대항해시대' 시리즈 최초로 등장하게 된 '홍길동'은 15~16세기 활동한 농민무장대의 지도자이자 조선시대 3대 의적으로 꼽히는 실존 인물이다. 허균의 '홍길동전'의 주인공으로 후대에 널리 알려진 그가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서는 호기로운 미소년의 모습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홍길동'의 추가를 기념한 '특별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도 9월 13일부터 19일까지 계속된다. 해당 기간 '프리미엄 스카우트 10'을 실행하면 SR/R 홍길동을 포함해 SR의 이순신, 구스타프 아돌프, 안드레아 도리아,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티켓 중 하나를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또, 일정 기간 내 SR/R 등급의 홍길동을 최종 각성시키면 스킬트레이너를 보너스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9월 13일부터 19일까지는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져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지난 1주년 기념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기간 한정의 대형함 스카우트 이벤트가 다시 한번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를 실행하면 라 레알, 갤리온, 중카락, 전열함, 갤리스를 포함해 가치 7~8 장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주얼 증량 이벤트도 실시되어 주얼 상품 구매 시 보너스 주얼로 50%가 추가 지급된다.

같은 기간 해전보상과 발굴 이벤트를 통해 해전 승리 보상은 더 크게 주어지고, 발굴 진행 시 랜덤하게 발굴 횟수도 증가된다. 또, 9월 15일부터 17일까지는 투자 비용이 할인되는 혜택이 주어지고, 9월 17일부터 19일까지는 육성 이벤트가 실시되어 더 빠른 성장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새로운 한국형 항해사 '홍길동'의 추가 및 한가위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